동방의 한 나라가 있었으니 이름하여 백제라 한다.
철과 돌 그리고 나무를 다스리는 기술과 바다를 가르는 기술은
천지에 뒤지지 않을 나라로다.
남으로는 왜나라와 이름모를 나라들을 굴복시켜 발아래 두었고
북으로는 중원을 차지하는 기상이 하늘을 찌를 기세라
북의 오랑캐들도 백제를 견제함이 쉴틈이 없고 
백제를 알고있는 모든나라가 그 문화를 경외하고 있노라.




아무리 읽어보아도 아름다운 글입니다.
또다시 생각해보아도 가슴뿌듯한 이야기 입니다.
저는 글을 해가 바뀔때마다 달력에 적어놓고 노트에 적어놓고 메모장에도 적어놓습니다.

언젠가 제후손들이 이글을 읽는다면 대한민국이란 나라는 위대한 나라였구나 라는 이야기를 하겠죠?

증명할수없다하여 사실이 아니라 하고, 본적이 없다하여 사실이 아니라고 하는 사람들 정말 많죠?

그치만 저는 우리나라의 역사에 대해서 만큼은 본적이 없다해도 증명할수 없다해도 정말로 힘차게 대차게 배짱있게 무조건 우겨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듣는사람으로 하여금 이정도로 이야기한다면 정말로 진실일거야 라고 믿도록 말이죠...

저는 왠만하면 쉽게 결론지을수 없는 국제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일본인들과 토론하기를 꺼려합니다. 결론이 안나기 때문에 감정상하는 일이 일어날수있기 때문이죠.


근데 오늘 점잔케 생기신 신사한분하고 우연히 식사를 하면서 술한잔 마시게되었습니다.
근데 그 신사분께서 싸움하기 싫어 애써서 꾹참고 있는 저에게 독도문제를 아주 꺼리낌없이 이야기하시드라구요.


"독도는 일본땅이야, 왜냐구 역사가 말해주고 있으니까!"라는 이야기를 듣고 뚜껑이 돌아가고 꼭지가 돌게되었습니다.

"어디 역사이야기 한번 들어봅시다, 짧은 일본의 역사보다 더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말이죠"

"일본의 배를 건조하는 조선술이 발전되면서 조선반도의 모든 영역을 빼앗았다"라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그랬죠. 나무를 자르는 방법부터 배를 구조하고 항해술까지 모든 기술을 옛한국사람이 가르쳐준것이라고이야기를 했더니 믿을수가 없다라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역사가 깊은 중국사람들까지도 배를 구조하는 기술을 옛한국사람에게 배웠으며 그 기록은 중국에 어느곳에 가도 찾아볼수있다고 했더니 아무말을 못하더라구요..
쌀을 제배하는 방법 배를만들어 생선을 잡는방법 철과 돌을 사용하여 건축하는 방법, 천은 만들어 옷을 만드는 방법까지 헤아릴수없는 수만가지의 일들을 일본의 한 학자가 백제에 찾아와 몇달을 빌고 빌어 머리를 조아리고 부탁하여 불쌍히 여겨 친히 가르쳐주었는데 역반하장도 유분수지 고작 몇백년의 역사를 가지고 역사가 증명해준다고 하는 말을 어찌그리도 자연스럽게 할수있는지...

제가 조목조목 따져보며 이야기 해도 일본보다 못사는 한국이란 이미지때문인지 기본적으로 무시하는 베이스가 깔려있어서 논쟁의 끝이없어서 제가 그냥 밥값 계산하고 나와버렸습니다.

여러분들 그거 아세요? 일본웹에서 다케시마를 검색하면 다케시마 라는 동일지명이 10개이상 찾아볼수가 있어요, 동해안에 위치한 다케시마가아닌 자기가 살았던 고향에 있는 같은 지명을 쓰고있는 다케시마밖에 모르는 사람들도 의외로 만더라구요. 그러니 국제문제에 관심도 없고 이슈가 되는 다케시마가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뜬금없이 자기네 고향에 있는 다케시마를 한국사람들이 자기네 땅이라고 우기니 이해가 안된다고 하면서,그러니까 다케시마는 자기네땅이라고 하는거겠죠^^

일본인들이 이야기하는 역사적으로 독도가 자기네 땅이라고 하면 일본인이 배를 만들기 이전부터 우리 백제인은 독도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및 일본본토까지 그리고 읿본최남단의 현인 오키나와(沖縄)도 다 정복하고 흡수했다는 이야기가 증명되는것입니다.


이 이야기는 제가 일본사람들에게 자주써먹는 이야기인데요, 그렇게 우리나라 독도가 그렇게도 같고싶으면 그옛날 우리땅이었던 오키나와현(沖縄)을 다시 돌려주면 되겠네? 그럼 불공평하지만 독도를 주는걸로 라고 하지^^라고 하면 일본인들은 난리를 칩니다. 원래 부터 우리땅이라고 말이죠, 그때 저는 이렇게 이야기를 합니다. 너네나라 땅을 남의 나라땅이라고 하니까 좋으냐? 싫지? 그래 독도는 원래부터 우리땅이야!그러니까 우기지 말아라 열받으면 먼옛날 우리땅이었던 오키나와(沖縄)를 달라고 대포동 미사일 쏠지도 몰라 라고 이야기를합니다.북한이 배짱좋게 일본을 불바다로 만들겟다고 이야기를 해줄때만다 얼마나 속이 후련하던지요,꼭 불쌍한 북한동포만 이런소리를 하게 나두어야 합니까?대한민국의 힘없는  x인이지만 최소한 이정도는 외쳐주어야하는것 아닙니까? 시험삼아 대한민국 X치인들이 이런소리나 속시원히 해보기나 했으면 좋겠습니다. 과연일본인들의 표정이 어떻게 변하는지 말입니다.

제가 틀린말 안했죠?


이제부터는 자기네 땅이라고 우기지 못하게 우기든 대포를 쏘든 강대국을 이용하든 좀 그럴싸하게 머리좀 굴리는 멋있는 X치인들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독도는우리땅이라고 데모하는것도 국민!서명운동하는것도 국민!온갖 힘든일은 국민이 다하고,나라분위기 않좋다고 불쌍한 군인들 맨날 비상전투태새나 걸어 대한민국을 짊어지고갈 젊은이들 맨날 힘들게 시키면서
잘났다고 뻐기고 돈있다고 폼재는 X치인들은 머리라도 제데로 굴려야 되는거 아닙니까?
이정도 머리는 굴려야 비자금이니 뭐니 뒷돈챙겨도 나는 그래도 할만큼 했소 라고 하는 핑계거리가 생길게 아닙니까?

자~믿어보아도 소용없지만 그래도 대한민국 X치인인데 다시한번 믿어보는척 해볼까요?


By  Sugihara tatyunori

By  http://www.etripbox.com

By  http://www.supercorean.co.kr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